과제고유번호 |
고속철도II-3 |
연구사업명 |
철도기술연구사업 |
연구과제명 |
고속철도 선로구축물 시스템안정화 기술개발 |
연구책임자 |
김병석 |
당해년도 참여 연구원수 |
36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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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해년도 연구비 |
정부 : 0 원
기업 : 148,000,000 원
계 : 148,000,000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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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연구기간 참여 연구원수 |
17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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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연구비 |
정부 : 1,700,000,000 원
기업 : 1,688,000,000 원
계 : 3,388,000,000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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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기관명 및 소속부서 |
한국건설기술연구원 |
참여기업명 |
- |
참여연구기관명 |
한국건설기술연구원 |
등록 발간번호 |
- |
ISBN |
- |
o G7선로구축물 시스템 개발품의 신뢰성 확보 및 성능 개선 - 고속철도 취약구간 선로구축물 안전성 향상 기술개발 -고속전철교량 하중계측용 교량받침과 국부진동 저감장치의 실용화 -국부진동 해석을 위한 S/W 검증(II) -선로구축물(궤도, 노반 등) 시스템의 개발 기술에 대한 교육/훈련 매뉴얼 작성 (국 ? 영문) -고속전철 교량 건설을 위한 독자적인 관련 핵심 기술 확보 -G7선로구축물 시스템 개발품 개발 및 실용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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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인어 |
한글 |
안정화시험 |
레일체결장치 |
방진침목패드 |
슬래브궤도 |
궤도강성 변화구간 |
영문 |
Stability |
Rail fastening system |
Under sleeper pad |
Slab track |
Stiffness transitions |
관련첨부파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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