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IA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고객헌장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은 국토교통연구개발사업의 기획ㆍ평가ㆍ관리, 신기술 심사ㆍ지정 및 기술가치평가를 수행함으로써 국토교통 미래가치를 창출하고 국민 삶의 질 향상과 국가
경쟁력 강회에 이바지하겠습니다.
또한 국토교통과학기술 임직원은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선언합니다.
- 하나.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며, 항상 열린 마음으로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고객감동 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 하나. 고객이 연구에 전념할 수 있도록 고객중심의 연구환경을 조성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하나. 고객가치 창출을 최우선 사명으로 삼고 고객의 불편사항은 최대한 반영하여 시정하겠습니다.
- 하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공공기관으로서 공익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솔선하겠습니다.
우리는 고객과의 약속을 준수하기 위하여 고객서비스 이행표준을 실천하고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끊임없이 혁신 하겠습니다.
2018년 10월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임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