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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교통R&D 연구개발보고서 글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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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고유번호 22CTAP-C164263-02
연구사업명 국토교통기술촉진연구사업
연구과제명 도시가스그리드 이용 수소이송망의 지진대응형 벨로우즈 신축이음관 적용 저비용 내진성능 보강 연구
연구책임자 주부석 당해년도
참여 연구원수
6명 당해년도
연구비
정부 : 210,000,000 원
기업 : 17,230,000 원
계 : 227,230,000 원
총 연구기간
참여 연구원수
11명 총연구비 정부 : 370,000,000 원
기업 : 34,460,000 원
계 : 404,460,000 원
연구기관명 및 소속부서 경희대학교 산학협력단
참여기업명 -
참여연구기관명 경희대학교 산학협력단
등록 발간번호 -
ISBN -
● 수소이송망 파이프라인 내진보강 적용 벨로우즈형 신축이음관정적 성능 실험데이터 기반 해석적 모델 구축
● 지진대응형 벨로우즈 신축이음관의 내진성능평가를 위한 구조시험
● 수소이송망 파이프라인 내진보강 적용 벨로우즈형 신축이음관 시험 제작
● 수소이송망 파이프라인 내진보강 적용 벨로우즈형 신축이음관 동적 성능 실험데이터 기반 해석적 모델 구축
● 수소이송망 파이프라인 내진보강 적용 벨로우즈형 신축이음관 내진보강성능평가를 위한 동적성능구조시험
● 수소이송망 파이프라인 내진보강 적용 벨로우즈형 신축이음관 최적모델 제작
색인어 한글 수소 파이프라인 벨로우즈 내진성능 고충실도
영문 Hydrogen Pipeline Bellows Seismic Performance High Fidelity
관련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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