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고유번호 |
21TDPP-C163289-01 |
연구사업명 |
열차 탈선/침범사고 피해 최소화 및 위험도 저감기술 개발 |
연구과제명 |
열차 탈선/침범사고 피해 최소화 및 위험도 저감기술 개발 |
연구책임자 |
임남형 |
당해년도 참여 연구원수 |
6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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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해년도 연구비 |
정부 : 1,100,000,000 원
기업 : 172,135,000 원
계 : 1,272,135,000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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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연구기간 참여 연구원수 |
14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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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연구비 |
정부 : 2,200,000,000 원
기업 : 360,240,000 원
계 : 2,560,240,000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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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기관명 및 소속부서 |
충남대학교 산학협력단 |
참여기업명 |
- |
참여연구기관명 |
충남대학교 산학협력단,삼화회계법인 |
등록 발간번호 |
- |
ISBN |
- |
태풍ㆍ지진 등 자연재난과 교통사고 등 사회재난에 의한 철도 운송 네트워크의 일탈 및 침범사고* 피해를 최소화하는 기술과 시설개발을 통해 신속히 운송 네트워크를 재운영할 수 있도록 피해 위험도 저감주요 국가/도시 허브를 연결하는 복합 운송 네트워크(multi-modal transport networks)의 중추를 담당하는 안전이 보장된 철도 운송 네트워크(safe rail transport networks) 제공일탈 방호성능 기술 요건 및 설계침범 방호성능 정립 및 기술 요건일탈 방호시설 개발/성능 검증침범 방호시설 개발/성능 검증제도개선 및 실용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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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인어 |
한글 |
일탈방호시설 |
침범방호시설 |
방호시설 성능기준 |
탈선사고 위험도 |
피해 최소화 |
영문 |
Derailment Containment Provisions |
Intrusion Barrier |
Performance Criteria for Protection Facilities |
Risk analysis of derailment accidents |
Damage minimization |
관련첨부파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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