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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교통R&D 연구개발보고서 글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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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고유번호 21TDPP-C163289-01
연구사업명 열차 탈선/침범사고 피해 최소화 및 위험도 저감기술 개발
연구과제명 열차 탈선/침범사고 피해 최소화 및 위험도 저감기술 개발
연구책임자 임남형 당해년도
참여 연구원수
6명 당해년도
연구비
정부 : 1,100,000,000 원
기업 : 172,135,000 원
계 : 1,272,135,000 원
총 연구기간
참여 연구원수
14명 총연구비 정부 : 2,200,000,000 원
기업 : 360,240,000 원
계 : 2,560,240,000 원
연구기관명 및 소속부서 충남대학교 산학협력단
참여기업명 -
참여연구기관명 충남대학교 산학협력단,삼화회계법인
등록 발간번호 -
ISBN -
태풍ㆍ지진 등 자연재난과 교통사고 등 사회재난에 의한 철도 운송 네트워크의 일탈 및 침범사고* 피해를 최소화하는 기술과 시설개발을 통해 신속히 운송 네트워크를 재운영할 수 있도록 피해 위험도 저감

주요 국가/도시 허브를 연결하는 복합 운송 네트워크(multi-modal transport networks)의 중추를 담당하는 안전이 보장된 철도 운송 네트워크(safe rail transport networks) 제공

일탈 방호성능 기술 요건 및 설계

침범 방호성능 정립 및 기술 요건

일탈 방호시설 개발/성능 검증

침범 방호시설 개발/성능 검증

제도개선 및 실용화
색인어 한글 일탈방호시설 침범방호시설 방호시설 성능기준 탈선사고 위험도 피해 최소화
영문 Derailment Containment Provisions Intrusion Barrier Performance Criteria for Protection Facilities Risk analysis of derailment accidents Damage minimization
관련첨부파일
  • 담당부서해당 사업실
  • 담당자과제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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