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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교통R&D 연구개발보고서 글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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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고유번호 21RDPP-C164807-01
연구사업명 국토교통연구기획사업
연구과제명 수소연료전지차 수소관로부 취성개선 및 안전성 평가기술 개발 기획
총 연구기간 2021-06-15 ~ 2022-04-14
연구책임자 이호식 당해년도
참여 연구원수
6명 당해년도
연구비
정부 : 150,000,000 원
기업 : 0 원
계 : 150,000,000 원
총 연구기간
참여 연구원수
6명 총연구비 정부 : 150,000,000 원
기업 : 0 원
계 : 150,000,000 원
연구기관명 (주) 테너지
등록 발간번호 11-B552989-000621-01
ISBN -
○ 친환경 수소전기차의 안전성 확보를 위한 수소공급 관로용 소재 취성 개선 및 안전성 평가 기술 및 시험절차 개발 기획
- 주관연구개발기관(테너지) : 수소전기차 수소공급 관료용 수소취성 안전성 평가기술 및 소재 취성 개선 기술 개발 방향 총괄기획, 차량 운전 환경조건 분석을 통한 수소공급 관로용 수소취성 특성 평가기술 및 시험절차 개발 기획, 전문가 기획 위원회 구성 및 운영
- 공동연구개발기관(한국과학기술원) : 수소전기차의 수소공급 관로용 소재 및 접합부에 대한 취성 취약점 개선 기술 개발 기획 업무 수행
- 공동연구개발기관(리디자인엑스) : 수소전기차 안전성 평가기술과 소재기술 개발 사업기획을 위한 국내외 정책/기술/시장 동향 분석, R&D역량분석, 사업기본방향 및 추진전략 수립, 사업추진체계 및 관리방안 수립, 사업타당성 및 파급효과를 도출함
색인어 한글 수소연료전지차 취성파괴 수소관로 관로 접합부 안전성 평가
영문 FCEV Brittle fracture Hydrogen supply pipeline Pipeline connector Safety evaluation
최종보고서 수소연료전지차 수소관로부 취성개선 및 안전성 평가기술 개발 기획_배포용 최종보고서.pdf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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