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닫기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내외부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KAIA 혁신 선언!
게시일 : 2018-11-05 조회수 : 2393
보도자료 배포 : 2018. 11. 5(월) 담당자 가치경영실 김 승 일 실장 031-389-6402 slkim@kaia.re.kr 보도일시 즉시 보도해 주십시오. 내외부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KAIA 혁신 선언! - 고객헌장 및 근무혁신 실천선언 선포식 개최 - □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원장 손봉수, 이하 국토진흥원)은 11월 5일(월) 내·외부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KAIA 혁신 선언 선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 이날 국토진흥원은 외부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고객헌장」과 생산성 향상 및 일·가정 양립 문화 정착을 위한 「근무혁신 실천 선어」 선포식을 통해 내·외부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굳은 의지를 다졌다. ° 「고객헌장」은 국토진흥원 서비스를 이용하는 국민을 대상으로 ① 감동경영 ② 전문적 서비스 제공 ③ 고객가치 창출 ④ 사회적 가치 실현 의지를 제시하였다. ° 「근무혁신 실천 선언」은 일가정 양립 문화와 52시간 근무 정착을 위해 ① 장시간 근무고나행 개선 ② 효율적 업무방식 정착 ③ 일가정 양립 문화 확산 ④ 모범사례 공유·확산 등 사내 근로문화 개선과 근무 관리체계 정비를 위한 과제를 중점 추진할 예정이다. □ 국토진흥원 손봉수 원장은 “진흥원 전 직원의 의지를 한데 모아 내부·외부 고객 모두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앞으로도 모두가 신뢰하고 만족할 수 있는 국토교통 R&D 전문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다각적 노력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목록


OPEN 공공누리 공공제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변경금지)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기관보도 저작물은 "공공누리"의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제3유형)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기획조정실
  • 담당자이다혜
  • 연락처 031-389-6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