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닫기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충남 서천군 화재 피해 복구 성금 전달
게시일 : 2024-02-08 조회수 : 271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충남 서천군 화재 피해 복구 성금 전달

 

□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원장 박승기, 이하 국토교통진흥원)은 설 명절을 앞두고 충남 서천군 특화시장의 화재로 막대한 재산피해를 입은 지역 소상공인들을 돕기 위해 성금 200만원을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 국토교통진흥원은 공식 성금 모금처인 ‘사랑의 열매 충남 사회복지 공동모금회’에 성금을 전달하였으며, 전달된 성금은 피해지역의 복구와 피해상인의 생계비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 국토교통진흥원 박승기 원장은 “갑작스러운 화재로 인해 막대한 피해를 입은 서천 피해상인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성금을 전달하게 되었다”며 “피해상인들이 조속히 안정을 되찾고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길 기원한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 한편, 국토교통진흥원은 매년 사회공헌 활동비를 마련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지원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단체헌혈 동참 및 환경보호 캠페인 실시 등과 같은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첨부파일 : 240208(석간)_보도자료_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충남 서천군 화재 피해 복구 성금 전달(소통경영실).hwp

목록


OPEN 공공누리 공공제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변경금지)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기관보도 저작물은 "공공누리"의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제3유형)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기획조정실
  • 담당자이다혜
  • 연락처 031-389-6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