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닫기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연말 맞이 지역아동센터에 위문금 전달
게시일 : 2023-12-21 조회수 : 308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연말 맞이 지역아동센터에 위문금 전달

 

□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원장 박승기, 이하 국토교통진흥원)은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하여 노사가 함께 안양시자원봉사센터를 찾아 온누리상품권 100만원을 기부했다고 21일 밝혔다.

 

 ㅇ 안양시자원봉사센터에 기부한 온누리상품권은 지역 내 지역아동센터로 전달될 예정이며, 지역의 돌봄이 필요한 아동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추진되었다.

 

□ 국토교통진흥원 박승기 원장은 “이번 보탬으로 지역 아동들이 연말을 따뜻하고 건강하게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 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부활동을 통해 우리 주위의 이웃에게 온정을 나누는 활동을 하겠다”라는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 국토교통진흥원은 올해 노사가 함께 아동, 장애인, 노인들을 위해 후원금, 물품을 전달하였고, 지난 6월에는 ‘2023 국토교통기술대전’에서 청소년을 대상으로 국토교통 R&D 성과를 체험하는 진로체험교실을 추진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첨부파일 : 231221(석간)_보도자료_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연말 맞이 지역아동센터에 위문금 전달.hwp

목록


OPEN 공공누리 공공제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변경금지)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기관보도 저작물은 "공공누리"의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제3유형)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기획조정실
  • 담당자이다혜
  • 연락처 031-389-6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