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닫기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반부패‧청렴 실천 결의대회”개최
게시일 : 2021-08-30 조회수 : 464

□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원장대행 김종학, 이하 국토교통진흥원)은 반부패 청렴문화 실천의지를 대내외 표명하고 확산하기 위해 반부패‧청렴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하였다고 30일 밝혔다.

 

□ 이날 반부패‧청렴 실천 결의대회는 김종학 원장대행과 노사협의회 노측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온택트 방식으로 전 직원 반부패‧청렴 서약과 대표 선서를 진행하였다.

  ㅇ 반부패‧청렴 서약서는 △법과 원칙 준수 △업무수행과정에서 부당한 이익 추구 금지 △직위를 이용한 권한남용, 이권개입, 알선‧청탁 금지 △금품‧향응 금지 △외부의 부당한 간섭 배제 등 5개 항목으로 청렴 향상과 부패 척결의 의지를 담고 있다.

 

□ 이 밖에도, 임직원의 청렴의식 강화 및 자발적 참여 독려를 위해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반부패 예방 교육과 청렴‧윤리 온라인 퀴즈 이벤트 등도 함께 실시하였다.

 

□ 국토교통진흥원 김종학 원장대행은 “코로나-19 위기와 기관장 부재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 공직기강 확립과 청렴 실천을 위해 전 직원이 함께 노력하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첨부파일 : 210830(석간)_보도자료_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반부패 청렴 실천 결의대회 개최.pdf

목록


OPEN 공공누리 공공제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변경금지)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기관보도 저작물은 "공공누리"의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제3유형)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기획조정실
  • 담당자이다혜
  • 연락처 031-389-6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