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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공고] 인쇄업체 등록 및 계약단가(변경공고)
담당자 : 박중규 작성일 : 2017-01-18 조회수 : 23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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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문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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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요

사 업 명 : 인쇄업체 등록 및 단가계약

ㅇ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ㅇ 계약기간 : 2017.3.3∼2018.3.2(1년)

(계약기간 종료 전 만족도 조사를 통해 1회에 한해 1년간 연장계약 가능)

ㅇ 계약조건 : 진흥원 인쇄기준요금의 80% 적용 / 3개 업체 선정

공고기간 : 2017.1.19(목)∼2.6(월)

ㅇ 사업설명회 : 2017.1.24(화) 오후3시, 진흥원 7층 대회의실 *설명회 불참업체는 입찰참여 제한

접수마감 : 2017.2.7(화) 14시까지, 진흥원 7층 대회의실(방문접수, 우편제출 불가)

 

2. 주요공지사항

2-1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이라 한다)”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거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소지한 자

 국가계약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하여 입찰시점에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않은 자

 ㅇ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 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서류제출 마감일 이전에 발급받은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ㅇ 공고일 현재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경기지역에 주 사업장을 보유한 업체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 확인기준”에 따른 직접생산 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인쇄문화산업 진흥법” 제12조 신고 등록을 필한 업체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을 득하여 등록일 현재 당해 사업에 필요한 시설 등을 보유한 자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간 공공기관 인쇄물 납품실적 총액이 연간 1억원 이상인 업체

 녹색제품 구매촉진에 관한 법률」제2조(녹색제품 정의)에 따라 녹색제품(환경표지인증 및 GR인증) 인증서를 제출한 자

 진흥원이 제시한 인쇄기준단가 계약조건에 동의한 업체

 

2-2. 제출서류(별지 서식 참조)

* 제출서류 중 사본 제출 시 원본과 같음을 명기

 입찰참가신청서

 확약서

 청렴계약서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퇴직자 영입현황 확인서

 ㅇ 입찰유의서

 제안서 10부 및 전자파일

 사업자등록증 사본

 여성기업·사회적 기업·중증장애인 기업 확인서(해당업체) 1부.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조달청)

 직접생산확인증명서(산업군: 인쇄·광고물)

 납품실적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공고 마감일 기준 유효한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업체 위치 안내도(지사 포함) 1부.

 입찰보증보험증권  

* 국가계약법 제37조제3항에 해당하여 납부면제 및 지급확약으로 대체하는 경우 생략

 ㅇ 인쇄사 신고필증 또는 출판사 신고필증

 인쇄시설증명원(관할 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 발행) 1부.

- 단, 중증장애인생산품 판매시설의 경우, 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에 가입할 수 없으므로 직접생산확인증명서로 확인

 녹색제품(환경표지인증 및 GR인증) 인증서

 납품 실적물 및 과제 인쇄물(제안요청서 참조)

 - 공공기관 납품 실적물(ISBN이 기재된 인쇄물) 1종(2부)

 - 과제물 제작 규격서에서 제시한 과제물(공통) 10부.

 ㅇ 입찰대리인에 관한 서류

 - 위임장, 신분증 사본, 재직증명서

 - 다음 중 하나

· 4대 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자료(최근 3개월 이내)

· 소속 법인에서 받은 급여와 관련, 해당 법인에서 발급받은 소득세 납부 증명자료

· 법인등기부 등본(단, 등기부 등본상 등재된 임원이 수임자의 자격으로 참석할 경우에 한함)

· 기타 임·직원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자료

* 입찰대리인은 해당업체의 임직원이어야 함

 

3. 선정방법

제출 서류에 결격사유가 없고 우리원에서 제시한 인쇄기준단가를 수용하는 업체를 등록업체(계약대상) 대상으로 실적 및 인쇄물, 서류 등을 평가하며, 평가점수가 일정 기준 이상인 업체를 등록업체로 선정하여 개별 통보함 * 서면평가 실시

 

 

4. 입찰보증금

  ㅇ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 등의 방법으로 제안서접수(입찰등록)시 납부하여야 합니다.

- 입찰보증금을 면제받고자 하는 자는 관련 증빙서류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ㅇ 입찰보증기간: 입찰참가 제출마감일 이전~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ㅇ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진흥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5. 입찰무효

  ㅇ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제4항,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

  등록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ㅇ 허위 서류를 제출한 자가 한 입찰

 

6. 기타사항

  ㅇ 본 사업은 공동수급을 허용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ㅇ 입찰관련 제반서식은 우리원 홈페이지 (http://www.kaia.re.kr), 기획재정부 알리오(http:// www.alio.go.kr),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ㅇ 입찰자는 첨부된 제안요청사항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관련 내용의 미숙지로 인해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ㅇ 제안서의 작성 비용은 제안업체에서 부담하며, 우리원에서는 보상하거나 책임지지 않습니다.

  본 공고서에 없는 사항은 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및 국가계약법령 등에 따릅니다.

 우리원에서는 부조리 척결을 위해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서을 제출해야 합니다.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진흥원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진흥원 감사실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문의처

  ㅇ 입찰집행 및 계약내용 : 김봄이 전임연구원(031-389-6465)

  ㅇ 용역내용 및 제안관련 : 박중규 선임연구원(031-389-6325)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장

첨부파일 : 1_입찰공고문.hwp 2_제안요청서.hwp 3_과제물, 참고자료 및 서식.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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