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닫기
입찰공고 글보기
공지 [용역재공고] 인도네시아 LIDO 스마트시티 및 토목/기반시설 기본설계 수립용역
담당자 : 송계수 작성일 : 2016-04-01 조회수 : 2615

                                        입찰공고문(재공고)


********************************************************************************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ㅇ 용 역 명 : 인도네시아 LIDO 스마트시티 및 토목/기반시설 기본설계 수립용역
 ㅇ 용역내용 :
    - LIDO 스마트시티 전략수립 및 기본설계
    - LIDO 스마트시티 토목/기반시설 기본계획 및 기본설계
     * 상세 내용은 제안요청서에 명시
 ㅇ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110일
 ㅇ 추정예산 : 890,282,000원(부가세포함)
 ㅇ 입찰방법 : 일반경쟁(총액)입찰
 ㅇ 낙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ㅇ 공고기간 : ’16.4.1. ∼ ’16.4.11.
 ㅇ 입찰마감 : ’16.4.11. 15:00

 

2. 주요 공지사항

 2-1 입찰참가자격
 ㅇ 공고일 현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ㅇ 스마트시티 전략수립 및 기본설계 분야: 다음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에 의한 정보통신부문(정보통신분야)에 신고를 필한 업체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를 신고하고,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에 의한 건설부문(도시계획분야, 교통분야)에 신고를 필한 업체
 ㅇ 토목/기반시설 기본계획 및 기본설계 분야: 다음 요건을 충족하는 업체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에 의한 건설부문(도시계획, 도로 및 공항, 상하수도, 조경, 교통)과 환경부문(대기관리, 수질관리, 소음진동, 폐기물 처리중 1개분야 이상)의 엔지니어링사업자로 신고를 필한 업체

2-2 공동수급
 ㅇ 공동수급(분담이행, 공동이행)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은 2개사 이내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ㅇ 공동수급체 구성시 공동수급체 대표사는 스마트시티 전략수립 및 기본설계 분야업체로 하여야 합니다.
 ㅇ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10%이상으로 하여야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ㅇ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2-3 제안서 기술평가
 ㅇ 정량평가(20점)와 정성평가(70점)를 실시합니다.
     * 평가 방식은 제안요청서에 명시
 ㅇ 정성평가를 위한 발표평가가 진행되며, 평가일시 및 장소 등 상세내용은 개별적으로 안내드립니다.
     * 사업추진 일정을 감안하여 제안 발표평가는 접수일 익일에 진행될 수도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4 개찰 장소 :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4층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86)

 

3. 제출서류

 3-1 입찰 시
 ㅇ 제출일시 : ’16.4.11. 15:00까지
 ㅇ 제출장소 :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4층 스마트시티 국제협력단
 ㅇ 제출방법 : 방문제출필수 (우편제출 불가)
 ㅇ 제출서류
   - 제안서 제출 공문 1부
   - 정량적제안서(제안요청서 별첨 1~8) 10부 및 전자파일(CD) 1매
   - 정성적제안서(제안요청서 별첨 9) 10부 및 전자파일(CD) 1매
   - 제안요약서(제안요청서 별첨 10) 10부 및 전자파일(CD) 1매
   - 참가신청서(제안요청서 별첨 11) 1부
   - 가격제안서(제안요청서 별첨 12) 1부(밀봉하여 날인 후 제출-편지봉투)
   - 서약서(제안요청서 별첨 13) 1부
   -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제안요청서 별첨 14) 1부
   - 공동수급협정서(제안요청서 별첨 15) 1부(인감날인 요)
   -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공동수급 시 구성원 전원 제출)
   - 신용등급 확인서 1부
   -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 이상, 현금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제3항에 의거 입찰보증금 면제 대상인 경우 제출 면제

 3-2 제안 발표평가 시
 ㅇ 발표평가가 확정된 업체에 한해 발표자료를 별도로 준비하셔야 합니다.
   - 30분 분량의 발표자료(PPT) 발표 전일까지 이메일로 사전 제출
   - 발표 당일 제출 : 발표자료 10부, 전자파일(CD) 1매

 

4.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ㅇ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및 제43조의2(지식기반사업의 계약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에 준합니다.
 ㅇ 제안서 평가 방법
   - 제안서 종합평가는 기술제안서 평가 90점(정량적 평가 20점, 정성적 평가 70점)에 가격제안서 평가 10점을 합한 점수로 평가합니다.
   - 기술능력평가 중 정량적 평가(20점)는 제안요청서 심사기준에 따라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에서 평가합니다.
   - 기술능력평가 중 정성적 평가(70점)는 접수된 제안서에 대한 공정한 기술평가를 위하여 전문가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고, 본 제안요청서의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의 평가 항목과 “제안서 세부 평가 방법”에 따라 평가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0조 및 제40조, 제43조의 낙찰자 결정기준에 준합니다.
 ㅇ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의 선정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및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 협상순서는 종합평가점수의 고득점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5.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5% 이상

 ㅇ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은 현금이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외국금융기관이 발행한 지급보증서나 정기예금증서는 제외)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ㅇ 국고귀속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해 국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6. 기타 사항

 ㅇ 기타 사항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및 동법 관련 규정에 의한 계약 일반조건 등을 따릅니다.
 ㅇ 문의처 : 스마트시티 국제협력단 송계수 연구원 (031-389-6348, kyesu.song@kaia.re.kr)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장

 

첨부파일 : 입찰공고문(재공고).hwp 제안요청서(재공고).hwp

목록

  • 담당부서소통경영실
  • 담당자계약업무 담당자
  •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