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제메뉴닫기
입찰공고 글보기
인쇄업체 등록 및 단가계약
담당자 : 최현화 작성일 : 2013-02-05 조회수 : 3281
********************************************************************************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 입찰개요
가. 입 찰 명 : 인쇄업체 등록 및 단가계약
나. 계약기간 : 계약 체결일부터 2013.12.31.까지
다. 계약조건 : 조달청 인쇄기준요금의 80% 적용
라. 입찰방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제21조에 따른 제한경쟁입찰
마. 선정방법 : 제안서 서면평가 후 80점 이상의 고득점 순위 업체 선정 및 계약(동점발생시 수행실적, 사회적 약자기업 점수를 우선으로 함)

2. 입찰참가자격(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이라 함)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나.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입찰참가자격을 갖추고 서울특별시 및 경기지역에 주 사업장을 보유한 업체
다.「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이하 “중소기업제품 구매 법률”이라 함) 제2조1호 및 제33조제1항에 의한 중소기업자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 법률 제2조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제1항에 따라 직접생산․제공할 수 있는 설비를 갖춘 인쇄물 제조업체
마. 최근 2년간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에 의거 지정된 공공기관에 납품실적이 2억원 이상인 업체
바. 우리 원이 제시한 단가계약 조건을 수용한 업체

3. 추진일정
가. 공고: 2013.2.5.~ 2013.2.13, 18시까지
나. 제안서 및 서류접수: 2013.2.5.~ 2013.2.13, 18시까지
※ 제안서 제출방법: 방문접수(우편, 이메일 접수 불가)
다. 서류심사 : 2013.2.14~15
※ 서류심사 후 고득점 순위 업체부터 협상을 하여 최종 낙찰자 선정(평가항목 제안서 참조)
라. 결과통보: 2013.2.18.
마. 단가계약: 2012.2.19.


4. 제출서류
가. 참가 신청 공문 및 참가신청서(서식2) 각 1부
나. 제안서 10부 및 전자파일
다. 일반현황 및 근무인력확인서(서식3~4) 각 1부
라. 납품실적증명원(최근 2년간 공공기관 납품실적, 서식 5) 1부
마.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바. 인감증명서(사용 인감계), 법인등기부등본(해당시 제출) 각 1부
사. 납세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1부
아. 공장등록증명서 및 시설증명원 각 1부
자. ‘11, ’12년도 자사 제작 인쇄물 4종(흑백 2종, 컬러 2종) 각 2부
※ 자사 상호가 표시된 인쇄물, 또는 자사가 제작한 인쇄물임을 증명하는 서류를 제출한 경우만 인정
차. 사회적 약자(중증장애인생산시설, 사회적기업, 여성기업, 국가유공자 자활 용사촌) 확인서, 산업디자인 인증서(해당시) 각 1부
※ 기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5. 기타 유의사항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등록업체는 업무수행 상 지득하게 된 일체의 정보 및 자료를 우리 원의 허락 없이 유출할 수 없으며, 외부 유출시 일체의 손해배상 책임이 있습니다.
다. 입찰관련 제반서식은 우리원 홈페이지(http://www.kictep.re.kr) 평가원소식, 기획재정부알리오(http://www.alio.go.kr),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라.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평가원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평가원 감사팀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청렴계약이행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
(http://www.pps.go.kr) 또는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알아 볼 수 있습니다.

6. 문의처
가. 담당자 : 경영정보실 한형근 선임연구원, 최현화 연구원
나. 전화번호 : 031-389-6359, 6413
다. 팩스번호 : 031-389-6436
라. E-mail : hhkhan@kictep.re.kr, yjoll@kictep.re.kr


한국건설교통기술평가원장
첨부파일 : 붙임1_입찰공고문.hwp 붙임2_제안요청서.hwp

목록

  • 담당부서소통경영실
  • 담당자계약업무 담당자
  • 연락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