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닫기
입찰공고 글보기
[용역공고] 전자문서중앙화 및 회의시스템 구축
담당자 : 박현철 작성일 : 2013-03-27 조회수 : 3389

********************************************************************************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ㅇ 사 업 명 : 전자문서중앙화 및 회의시스템 구축
ㅇ 사업내용 : 전자문서중앙화(스토리지 포함) 및 회의시스템 구축
ㅇ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6개월
ㅇ 추정예산 : 382,000,000원(부가가치세포함)
ㅇ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ㅇ 낙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ㅇ 공고기간 : ’13. 3. 27 ? ’13. 4. 9
ㅇ 입찰마감 : ’13. 4. 10 11:00(한국건설교통기술평가원 경영지원팀)

2. 주요공지사항

2-1 입찰참가자격
ㅇ 국가를대상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의 자격요건을 갖춘 사업자
ㅇ 소프트웨어 산업 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 사업자 등록업체
ㅇ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동법 시행령 제76조 및동법 시행규칙 제76조에 의하여 입찰시점에서 부정당업체로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하는 업체
ㅇ 입찰 참가 신청 시 건교평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ㅇ“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규정된
중소기업으로 동법 제9조 및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서
(입찰참가등록 마감일 현재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ㅇ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2, 동법 시행령 제17의2부터 5까지의 규정에 의하여 대기업의 참여 및 공동수급을 제한함


2-2 제안서 기술평가
ㅇ 평가일시 및 장소 등 상세내용은 서류심사 결과 적격업체에 한하여 발표평가 실시(개별통보)

2-3 개찰 장소 : 한국건설교통기술평가원 경영지원팀

3. 제출서류

3-1 제안서 관련
ㅇ 제출일시 : ’13. 4. 10(수) 11:00까지
ㅇ 제안서 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ㅇ 제출서류 :
- 참가 신청 공문 1부
- 과제수행제안서 10부 및 전자파일
- 용역과제 참가신청서 1부(양식 1)
- 가격제안서(양식3) ※ 밀봉하여 날인후 제출-편지봉투
- 일반 현황 등 기타 증명서류(양식4?양식10)
-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상세한 내용은 공고시 첨부된「제안요청서(별첨)」참조
※ 발표평가가 확정된 업체에 한해 발표 당일 발표자료 별도 준비
․ 제안설명회용 발표자료 각 10부, 발표용 파일,
․ 기타 증명서류 일체

3-2 제출방법 : 직접제출(우편제출불가)
ㅇ 모든 참여업체를 대상으로 위 서류를 상기시간내에 접수합니다. 이후에는 접수하지 않으니 시간엄수바랍니다.

4.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ㅇ 정보시스템 구축ㆍ운영 지침(행정안전부고시 제2012-25호, 2012.6.27) 제18조(평가배점)에 의하여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90%)와 가격평가(1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합니다.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ㅇ 이 제안요청서에서 정하지 않은 협상의 절차, 기준 등에 대해서는 기획재정부의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계약예규 제114호(2012.9.22)”에 의합니다.

5.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5%이상
ㅇ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을 제안서접수(입찰등록)시 납부하여야 함

ㅇ 국고귀속 등 : 10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국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6. 입찰무효
ㅇ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7. 기타사항
ㅇ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ㅇ 본 공고서에 없는 사항은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제안요청서 및 국가계약법령에 따릅니다.
ㅇ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입찰관련 제반서식은 우리원 홈페이지(http://www.kictep.re.kr) 평가원소식, 기획재정부 알리오(http://www.alio.go.kr),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평가원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평가원 감사실(감사팀장)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청렴계약이행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pps.go.kr) 또는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알아 볼 수 있습니다.

8. 문의처
○ 제안/계약관련 : 경영지원팀 박현철 선임연구원 031-389-6409

한국건설교통기술평가원장
첨부파일 : 붙임2_입찰공고문.hwp 붙임3_제안요청서.hwp

목록

  • 담당부서소통경영실
  • 담당자계약업무 담당자
  •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