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닫기

Q&A

Q&A 게시판 글보기

질문

Q&A 게시글에 대한 제목, 작성자, 등록일, 공개여부, 처리상태, 내용, 첨부파일 정보제공
다년도 과제시 마지막 차년도의 제출서류에 관한 질문
작성자 김** 등록일 2006-01-26
공개여부 공개 처리상태 답변완료

마지막 차년도의 제출서류와 평가는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알고 싶습니다.


또 참여기업 변경시의 절차도 알고싶습니다.

답변

게시글답변에 대한 담당부서, 답변일, 내용, 첨부파일 정보제공
답변자 KAIA 답변일 2006-01-26

다년도 과제의 경우 최종년도에는 최종협약종료일 까지 평가자료를 제출하셔야 하며, 전체년도 연구계획이 포함된 연구개발계획서(협약본) 및 전체 연구개발결과를 담은 최종보고서(안), 연구개발결과 활용계획서, 자체평가의견서 등을 제출하시면됩니다. 평가는 평가자료 제출이후 1개월 전후로 실시되며, 총괄연구책임자의 발표(20분), 평가위원과 연구수행진간 질의응답(25분)으로 진행됩니다.


평가위원은 총 9명 내외로 구성되며, 연구기관 참석자는 5명 이내입니다.


평가는 주로 연구개발 성과와 성과활용계획이 주 대상입니다.


 

목록

  • 담당부서해당 부서
  • 담당자해당업무 담당자
  • 연락처 조직도 담당업무 참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