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이연호 [내용] 안녕하십니까 과제관련 회의 진행을 위해서 본교의 회의실을 대여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회의실 대여관련 항목은 연구계획서상에 계상되지 않아 이를 여쭙고자 합니다. 현재 본 과제의 직접비 예산내역으로는, 현지조사비, 회의비, 자료구입비, 전산처리비, 보고서발간비가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는 회의비 항목이 가장 적합해보이는데, 회의비 항목으로 회의실 대여해도 될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 -회의비는 계획하지 않은 경우라도 집행이 가능합니다. 위 내용으로는 정확한 답변이 어렵습니다. 확인할 사항이 있으니 유선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상세문의 : 사업지원실 031-389-6362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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