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닫기

Q&A

Q&A 게시판 글보기

질문

Q&A 게시글에 대한 제목, 작성자, 등록일, 공개여부, 처리상태, 내용, 첨부파일 정보제공
위탁기관변경신청
작성자 송** 등록일 2004-02-20
공개여부 공개 처리상태 답변완료

위탁기관 변경 신청에 관해


준비해야될 서류들을 자세하게 설명해주세요..


문서의 폼에 대해서도 개략적인 예시를 부탁드립니다..

답변

게시글답변에 대한 담당부서, 답변일, 내용, 첨부파일 정보제공
답변자 KAIA 답변일 2004-02-20

협약변경에 관한 기본적인 구비서류는 ''''관리지침''''상에 명시되어 있습니다만


위탁연구기관 등 연구수행기관 변경인 경우에는 단순 기관 변경이 아니라


연구비, 연구책임자(연구진), 연구내용 등 제반사항에 대한 복합적인 변경이므로


협약변경 전체에 대한 서류를 준비하여야 합니다.


 


○ 기본적인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공문서(변경신청) ②변경 사유서 ③참여의사확인서


④연구수행내용, 연구비(위탁기관배정 총 연구비)의 변동 대비표


⑤조직(부설연구소, 연구개발전담부서 유무), 연구진, 연구시설 등 연구수행 능력


⑥참여포기각서 또는 문서 (기존 연구수행기관)


 


○ 상기 서류를 구비하여 관리지침상에 명시된 변경 신청 기한(협약후 3개월)내에


   신청을 하시고, 기타 연구기관 변경 사안에 따라 추가적인 서류가 필요할 경우


   전문기관에서 별도로 요청을 하게 됩니다.


 


○ 신청서에 대한 양식은 변경 항목별 해당되는 서류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 연구수행내용 : 관리지침 별표 7


   - 연구비 : 관리지침 별표 5


   - 참여의사확인서 : 신청서에 첨부된 양식 참조


   - 연구책임자 및 연구진 : 관리지침 별표4, 별표6


   - 부설연구소, 연구개발전담부서 : 중소기업청 등 관련기관 발급 인증서


   - 참여포기각서 또는 문서 : 별도의 정해진 양식은 없음


   - 연구시설 및 기관 현황 : 별도의 정해진 양식은 없음

목록

  • 담당부서해당 부서
  • 담당자해당업무 담당자
  • 연락처 조직도 담당업무 참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