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닫기

Q&A

Q&A 게시판 글보기

질문

Q&A 게시글에 대한 제목, 작성자, 등록일, 공개여부, 처리상태, 내용, 첨부파일 정보제공
수정등록...
작성자 등** 등록일 2004-01-29
공개여부 공개 처리상태 답변완료

전문가등록 수정으로 인해 접속을 시도했지만 할때마다 등록된 평가위원이 없다라는 메시지만 뜨네요.


그럴때마다 전화를 통해 문의를 하고 또 하기를 세번째.....


전화로 문의를 드리면 그때는 또 되다가 다시 접속을하면 아디, 비번 모두 변함이 없는데 계속해서 반복되는 등록된 평가위원이 없다라는 메시지에 짜증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빠른 조치를 바랍니다...

답변

게시글답변에 대한 담당부서, 답변일, 내용, 첨부파일 정보제공
답변자 KAIA 답변일 2004-01-29

지적하신 부분의 문제를 면밀히 검토 해 보았습니다.


 


결과,  아이디/패스워드 입력시 공백문자가 같이 입력된 것 같습니다.


화면상에 있는 주민등록번호를 선택하여 Copy/Paste하는 과정에서


공백문자가 들어가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시스템에서는 공백문자가 포함된 경우도 정확히 체크할 수 있도록 처리했습니다.


입력하시는 아이디/패스워드를 한번 더 확인해 주시고


같은 문제가 계속 발생 할 경우 아래의 전화번호로 문의하여 주십시요.


 


TEL : 031-389-6422

목록

  • 담당부서해당 부서
  • 담당자해당업무 담당자
  • 연락처 조직도 담당업무 참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