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연구과제 인건비 중 퇴직급여충당금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현재 퇴직금을 월별로 적립되는 상당액이 없어서 월에 지급된 총급여액의 1/12로 산출하였습니다.
해당 금액(정부+기업)은 별도 연구과제별 통장에 입금해 관리하고 있습니다.
다만, 추후 DC등의 적립시, 납입된 금액의 출금에 관련하여, 퇴직연금불입내역 외 준비해야할 증빙 확인부탁드립니다.
또한, 납입시 바로 IRP계좌에 입금하는 형식이 아닌, 법인계좌 하나로 다 모아서(퇴직금 상당액) IRP에 입금하는 형식이라고 합니다.
최대한 일정을 맞추려고 노력하겠지만 그 과정에서 시일이 소요되어 출금일과 납입일이 다를경우, 어떤 증빙이 필요한지 궁금합니다.
필요 증빙 및 출금일과 납일일이 다를 경우에 관련하여 답변 부탁드립니다.
혹, 퇴직급여충당금 출금 및 IRP납입시, 추가로 유의할 사항이 있다면 알려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