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개발팀
[내용]
작년 2011년 11월자로 업데이트된 연구비 관리 및 정산매뉴얼에 관하여 문의드리려고 합니다.
이번에 업데이트 되면서 구비해야될 증빙양식이 추가되거나 변경된 것들이 좀 있더라구요~
2011년 11월에 업데이트되었으니 이 날짜 이전에 협약되고 진행중인 과제들은
업데이트된 매뉴얼양식에 제한받지 않는건가요? 아니면 작년에 정산매뉴얼 업데이트 되면서
11월 일자 이후로 모든 연구과제가 이 매뉴얼 양식이 적용되는건가요??
빠른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사용실적보고서 양식 등은 변경된 양식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매뉴얼 p153~162의 기준 및 양식은 연구기관 자체 기준이 없는 기관을 위해 제공하는 양식입니다.
감사합니다.
상세문의 : 사업지원팀 주경미(031-389-64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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