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연구단 연구과제를 집행하는 과정에서 문의 드릴 사항이 있어 이렇게 문의 드립니다.
1. 세부과제 관리비 & 회의비
: 연구활동비의 세부비목 중 회의비 이외에 세부과제 관리비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이 두가지 항목의 차이가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다.
(EX. 연구단에서 협동연구기관과의 회의를 집행 할 때에는 세부과제 관리비로 집행하여야 한다면 회의비의 경우는 연구단에 속해있지 않은 외부기관과의 회의비 집행만 가능한건지...)
2. 공동기관에서 소프트웨어를 연구장비 재료비로 집행하였습니다. 본 기자재 관련하여 건기평 내부업무포털에 해당 소프트웨어 기자재 등록을 완료한 상황입니다. 해당소프트웨어에 대해 NTIS 등록도 진행 해야 하는것인가요? 아니면 내부업무포털에만 기자재 등록을 하면 되는 건가요??
3. 연구개발계획서에 계상된 USB 및 외장하드를 구매하였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필수적으로 진행되어야 할 서류가 있나요~?(보안일지 물품관리대장)
유선상으로 문의를 드리려 하였으나,
자꾸 시간이 어긋나는 것 같아
이렇게 온라인상으로 문의를 드리오니
질문이 좀 많고 복잡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