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드립니다.
업체 현장 점검을 통해
통장 내역을 확인하던중
회계처리자의 실수로 돈이 다른곳으로 입금된 내역이 있고
실수를 확인하고 바로 다시 연구비 통장으로 입금된 내역을 확인했습니다.
그런 건으로 세건 정도 있고
또 그런건이 있는데 금요일에 처리되고 확인을 월요일쯤해서 다시 입금된 내역을 확인했습니다. 그 내역은 뭐 자체 회사라던지 개인으로 들어간게 아니고
거래중인 업체에 작은 금액으로 여러건 처리된건으로 확인했습니다.
이런건은 추후 연구 정산에 문제가 있을듯 합니다.
어떤 방법으로 정리를 해야할지 문의드립니다.
우선은 소명서를 받았습니다. 관리자 및 연구책임자로부터의 날인 또는 도장을 받은 상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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