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나라 건설교통 연구개발 사업을 기획, 관리, 평가하고 있는 한국건설교통기술평가원의 웹진, 홍보물 및 정보시스템 WEB 디자인 보수를 위한 사업자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업명 : 웹진, 홍보물 및 정보시스템 WEB 디자인 유지보수
나. 추정소요예산 : 27,500,000 원 (VAT포함)
다.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및 협상에 의한 계약
라. 사업기간 : 2007.7.18 ~ 2008.6.17(11개월)
2. 입찰 및 선정 발표 관련 사항
가. 입찰 및 제안서 제출 마감 : ‘07. 7. 13(금) 오후 3시
나. 입찰 및 제안서 제출방법 : 방문 제출(e메일, 우편 제출 불가)
다. 제출 장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600 신창건설빌딩 3층
한국건설교통기술평가원 경영혁신실
라. 적격심사 : ‘07. 7. 13(금)
마. 선정결과 발표 : ‘07. 7. 16(월)
바. 계약 체결: ‘07. 7. 18(화)
3. 입찰 제안자격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일반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구비한 업체로서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를 필한 사업자
□ 최근 2년간 공공분야 사업 또는 유사분야 실적이 있는 업체
□ 입찰 참가 신청시 우리원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4. 입찰 참가시(제안서 제출시) 구비서류
□ 입찰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가격입찰서 및 세부예산 산출내역 각 1부
(규격 편지봉투 밀봉 제출)
- 제안서 1부
5. 기타 사항
□ 사업 내용 등 상세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조
□ 문의처 : 한국건설교통기술평가원 경영혁신실
신현옥 실장(031-389-6416), 임종빈 연구원(031-389-6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