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닫기
게시판 글 상세보기
2011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협조요청
분류 : 일반안내 작성자 : 이황희 등록일 : 2011-10-13 조회수 : 6290
한국건설교통기술평가원은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제13조에 따라 기획재정부 주관으로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를 시행합니다.

본 조사는 한국건설교통기술평가원의 설립목적에 근거하여 제공하고 있는 각종 서비스에 대한 이용 고객들의 만족 및 불만족 내용을 파악하여,
향후 한국건설교통기술평가원을 비롯한 모든 공공기관의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중요한 정책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실시합니다.

조사 대상으로 선정되어 조사업체(닐슨컴퍼니 코리아)로부터 협조요청이 올 경우, 여건에 맞추어 조사(조사원과 면접)에 협조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 조사는 통계법 33조(비밀의 보호)에 의거 개인의 비밀에 속하는 사항은 엄격히 보호됩니다.

조사 개요

1. 조사기간 : 2011.10.14 ? 11.30
2. 조사방법 : 면접조사(조사원이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방문)
3. 조사내용 : 서비스만족도, 전반적만족도, 기관성과, 사회성과 등
4. 담 당 자 :
평가원 업무총괄 : 한국건설교통기술평가원 경영관리실 민성진 선임연구원(031-389-6418), 정삼동연구원(031-389-6497)
조사업무 수행(조사원 담당) : 닐슨컴퍼니 코리아 민동걸 연구원(02-2122-7010)

목록

  • 담당부서해당 사업실
  • 담당자과제 담당자
  • 연락처 조직도 담당업무 참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