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고유번호 |
14TBIP-C081985-01 |
연구사업명 |
국토교통기술사업화지원 |
연구과제명 |
인천공항 수하물처리시설 휠 3종 국산품 개발 |
총 연구기간 |
2014-11-28 ~ 2015-1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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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안동훈 |
당해년도 참여 연구원수 |
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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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해년도 연구비 |
정부 : 107,000,000 원
기업 : 71,670,000 원
계 : 178,670,000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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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연구기간 참여 연구원수 |
6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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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연구비 |
정부 : 107,000,000 원
기업 : 71,670,000 원
계 : 178,670,000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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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기관명 |
(주) 유창하이텍 |
등록 발간번호 |
(979-11)957037 |
ISBN |
979-11-957037-0-8 |
인천공항 수하물처리시설의 수하물분류기 및 고속트레이설비의 주요부품인 휠 3종을 외산 휠 대비 동등 이상의 성능을 갖는 휠을 제작하는데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1) 휠 개발 목표① 경도 : 90~96 Shore A / 인장강도(Mpa) : 50 이상② 인열강도(KN/m) : 138 이상 / 영구압축줄음율(70℃*24h, %) : 15 이하③ 접착 Test(KN/m) : 30 이상 / 신율(%) : 470~670④ 마모감량(mg) : 7 이하⑤ 열 노화 시험(125℃*168h) - 인장강도 변화율(%) : -30 이하 - 경도 변화율(Point) : ±2 Point - 신장율 변화율(%) : 25 이하⑥ 침지시험(100℃*168h, No3 Oil) - 인장강도 변화율(%) : -20 이하 - 경도 변화율(Point) : ±2 - 신장율 변화율(%) : 25 이내⑦ 구동 시험 - 150kg 하중으로 10.8km/h 8시간 연속구동 시 허브온도 60℃ 이하이며, 눌림율 1mm 이하이어야 하며, 접착 면의 박리, 표면에 균열, 변형이 없을 것⑧ 내구성 시험 - 300kg 하중으로 10.8km/h 5시간 이상 연속구동 시 구동하여 박리나 손상이 없을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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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인어 |
한글 |
수하물처리설비 |
나프탈렌디이소시아네이트 |
폴리우레탄 |
휠 |
고하중지지 |
영문 |
baggage handling system |
NDI |
Polyurethane |
Wheel |
high load capacity |
최종보고서 |
(주)유창하이텍 '인천공항 수하물 처리시설 휠 3종 국산품 개발' 최종 보고서.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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