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김보라
[내용]
안녕하세요.
이번에 저희가 참여기관으로 등록되어있는 과제에서 저희측 연구책임자를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참여기관의 연구책임자 변경시 필요한 서류와 절차에 대하여 알고싶습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답변]
책임연구자 변경에 대해서는 평가원의 승인이 필요합니다.
또한 연구과제 규모별(일반과제, 연구단과제, 사업단과제), 변경 사유(사망, 퇴직 등)에 따라
절차 및 업무처리가 조금씩 상이합니다.
그러므로 연구책임자 변경에 대해서 명확하게 절차 및 관련 서류를 아시고 싶으시면
해당 과제 담당자와 협의 과정을 거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