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곧 올해 과제가 처음인데요,
정산 준비 중에 있습니다.
1. 연구비 정산은 과제 끝나고 1월부터 진행하는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그럴경우 통합관리시스템(GAIA)이 12월 이후에도 증빙자료나 기타 누락 자료에 대해 업로드를 할 수 있는건가요??
아니면 1월 전까지 모든 증빙자료를 업로드 해야하나요??
2. 연구수당은 과제 끝나고 지급하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연구수당 역시 1월에 GAIA 시스템을 통해 이체가 가능한 건가요??
연구가 종료되면 연구비 이체가 불가능하다고 들어서 미리 옮겨야하는 것인지,
아니면 1월에 연구수당은 연구비에서 이체가 가능한 것인지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