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닫기

  • home
Q&A 게시판 글보기

질문

Q&A 게시글에 대한 제목, 작성자, 등록일, 공개여부, 처리상태, 내용, 첨부파일 정보제공
연구비 정산 및 연구수당
작성자 엄** 등록일 2020-12-21
공개여부 공개 처리상태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곧 올해 과제가 처음인데요,
정산 준비 중에 있습니다.

1. 연구비 정산은 과제 끝나고 1월부터 진행하는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그럴경우 통합관리시스템(GAIA)이 12월 이후에도 증빙자료나 기타 누락 자료에 대해 업로드를 할 수 있는건가요??
아니면 1월 전까지 모든 증빙자료를 업로드 해야하나요??

2. 연구수당은 과제 끝나고 지급하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연구수당 역시 1월에 GAIA 시스템을 통해 이체가 가능한 건가요??
연구가 종료되면 연구비 이체가 불가능하다고 들어서 미리 옮겨야하는 것인지,
아니면 1월에 연구수당은 연구비에서 이체가 가능한 것인지 궁금합니다.

답변

게시글답변에 대한 담당부서, 답변일, 내용, 첨부파일 정보제공
답변자 KAIA 답변일 2020-12-24
안녕하세요.

1. 범부처 연구비통합관리시스템 콜센터 확인결과 과제 종료 이후에도 증빙자료의 추가 등록은 가능하나, 실적보고서 제출 이후에는 사용 가능상태가 중지 상태로 변경되므로 누락자료에 대한 보완이 불가능합니다.

2. 연구수당은 전문기관 평가 이후 평가결과에 따라 지급하여야 하므로 예외적으로 사업기간 이후 집행이 가능하며 전문기관(진흥원)의 평가결과를 반영하여 집행하신 후 사용실적보고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 담당자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