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닫기

  • home
Q&A 게시판 글보기

질문

Q&A 게시글에 대한 제목, 작성자, 등록일, 공개여부, 처리상태, 내용, 첨부파일 정보제공
신규인력 퇴사시 행정절차 문의 드립니다.
작성자 이** 등록일 2020-12-08
공개여부 공개 처리상태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항공과제 수행중인 기관(중소기업)입니다.
참여율100%로 현금인건비를 산정하였던 신규인력이 11월 말 퇴사를 하였습니다.
(청년의무채용인력은 아니며, 자진퇴사하였습니다.)
신규인력이 퇴사할 경우 저희가 진행해야하는 행정절차를 문의 드립니다.
전문기관 승인사항에 해당내용이 기재되어있지는 않은데
주관기관에 공문으로 통보처리하면 될까요?
사업관리시스템 및 사업비시스템(통합이지바로) 변경여부도 확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게시글답변에 대한 담당부서, 답변일, 내용, 첨부파일 정보제공
답변자 KAIA 답변일 2020-12-11
안녕하세요.

퇴사로 인한 참여연구원 변경건은 연구기관 내부 절차에 따라 변경하고 주관기관 보고 및 ‘범부처 연구비통합시스템’(이지바로)에 반영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해당 건이 신규채용연구원을 기관소속의 다른 신규채용연구원으로 변경이라면 전문기관의 승인이 필요한 사항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2020년 9월 19일 개정 연구비정산매뉴얼 P.46 FAQ(1), P.47 FAQ(3)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 담당자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