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이지바로 시스템의 증빙관련 문의입니다.
올해 협약 초 통합이지바로 집행시 전자세금계산서를 불러오는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아
우선 '기타증빙'으로 집행하고 세금계산서 및 지출결의서 등의 증빙을 스캔하여 첨부하였습니다.
추후 프로그램이 실행가능해진 후 증빙을 전자세금계산서로 변환하려고 보니 통합이지바로 시스템상으론 증빙변경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 할 수 있는 방법은 집행취소/금액반환/재집행을 해야된다는데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증빙방식을 '기타증빙'으로 하고 세금계산서 및 지출결의서 등의 스캔을 첨부하여도 정산시 문제가 되지 않는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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