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연구단과제를 수행하고 있는 주관기관입니다.
이번 4월에 협약이 체결된 상황입니다.
연구과제 수행 중 신규채용 등록/수정에 관한 문의사항이 있어 글을 남깁니다.
공동기관 중 한 곳이 협약당시 미확정이던 신규인력을 채용하였습니다.
1. 신규참여 연구원 등록을 주관기관에서 전산상에 등록을 언제/어떻게 해야하는지
2. 공동기관에서 받은 신규참여연구원 채용확인서+고용계약서 2가지 서류를 진흥원에 언제 제출해야 하는지
(매년 정산시에 제출을 하는건지, 혹은 채용확인서를 받으면 바로 제출을 해야하는지 등)
3. 공동기관은 주관기관에 서류제출 후 연구비 정산 시스템에 추가만 하면 되는지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