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닫기

  • home
Q&A 게시판 글보기

질문

Q&A 게시글에 대한 제목, 작성자, 등록일, 공개여부, 처리상태, 내용, 첨부파일 정보제공
기업부담금 현금 정산 문의
작성자 김** 등록일 2018-09-04
공개여부 공개 처리상태 답변완료
1. 기업부담금 현금도 집행 증빙자료를 제출해야하나요?

2. 정산 후 기업부담금 잔액은 반납하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매뉴얼 23페이지에 기업부담금에 해당하는 금액은 참여기업 대표와 협의하여 사용하라고 되어있는데 그럼 연구기간 종료 후에도 사용 가능한 것인지 궁금합니다.

답변

게시글답변에 대한 담당부서, 답변일, 내용, 첨부파일 정보제공
답변자 KAIA 답변일 2018-09-14
1. 기업의 경우 전체연구비는 현금과 현물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연구비 집행시에는 기업부담금의 현금과 정부출연금을 구분하여 집행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연구비 용도로 집행한 모든 금액(현물포함)에 대해 증빙자료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2. 정산이 완료된 후 정산회수금은 정부출연금과 기업부담금(현금)을 합산한 금액 중 정부출연금의 비중만큼만 회수되며, 기업지분에 해당되는 잔액은 정산 완료 후 참여기업 대표와 협의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 담당자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