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
본 신기술은 충돌 후 원상 복귀되는 구조로 인하여 인명 피해와 차선 규제봉의 훼손을 억제시키고, 충돌로 인한 차량의 파손을 최소로 줄이도록 설계된 도로 시설물이다. 받침판의 저면에 동심원 상과 방사 형상으로 여러 개의 압축 공기 배출 홈을 형성하며, 특히 보조 받침판의 저면에 압축 공기 배출홈 및 수축 방지 공간부를 형성하여 압축된 공기를 모아 수축을 방지하면서 압축 공기 배출구를 통하여 접착층에서 발생된 기포는 외부로 완전히 배출하고, 접착제가 고르게 흐르도록 하여 접착력을 증가시키는 구조이다. 또한 노면에 드릴링을 하지 않고 Epoxy Adesive 또는 Bituminous Adhesive로 접착하는 원상 복귀형 차선 규제봉의 구조 및 설치 기술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