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비 카드와 관련하여 이용대금명세서가 매달 나오는데 새로 협약하면서 연구비 관리계좌가 변경되어
기업은행 담당지점에 연락하여 관리계좌가 변경되었다고 통보해서 변경처리를 하였습니다.(한달전)
그런데 저희가 매년 협약을 하면서 추가로 카드를 신청해서 그런지 같은 과제로 이용대금명세서가 두장씩
옵니다. 그래서 요번 2월달에 이용대금명세서가 왔는데 하나는 새로 협약한 연구비 관리계좌로 왔고
다른 하는 작년의 연구비 관리계좌로 되어 왔습니다.
그래서 기업은행 담당지점에 전화하여 변경 요청을 하였더니 관리계좌가 기업은행이 아니라 처리를
할수 없다고 합니다.(8일전에 요청해야 된다고 함)
기업은행측 처리과정에 잘못 된듯한데 이런 경우는 어떻게 처리를 해야 합니까?
상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