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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교통R&D 연구개발보고서 글보기
국토교통R&D 연구개발보고서에 대한 과제고유번호, 연구사업명, 연구과제명, 연구책임자, 당해년도 참여 연구원수(총인원수, 내부인원수, 외부인원수), 당해년도 연구비(정부연구비, 기업연구비, 계), 총 연구기간 참여 연구원수(총인원수, 내부인원수, 외부인원수), 총 연구비(정부연구비, 기업연구비, 계), 연구기관명 및 소속부서, 참여기업명, 참여연구기관명, 위탁연구, 내용, 색인어, 관련첨부파일 정보 제공
과제고유번호 14TBIP-C081985-01
연구사업명 국토교통기술사업화지원
연구과제명 인천공항 수하물처리시설 휠 3종 국산품 개발
총 연구기간 2014-11-28 ~ 2015-11-27
연구책임자 안동훈 당해년도
참여 연구원수
5명 당해년도
연구비
정부 : 107,000,000 원
기업 : 71,670,000 원
계 : 178,670,000 원
총 연구기간
참여 연구원수
6명 총연구비 정부 : 107,000,000 원
기업 : 71,670,000 원
계 : 178,670,000 원
연구기관명 (주) 유창하이텍
등록 발간번호 (979-11)957037
ISBN 979-11-957037-0-8
인천공항 수하물처리시설의 수하물분류기 및 고속트레이설비의 주요부품인 휠 3종을 외산 휠 대비 동등 이상의 성능을 갖는 휠을 제작하는데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1) 휠 개발 목표
① 경도 : 90~96 Shore A / 인장강도(Mpa) : 50 이상
② 인열강도(KN/m) : 138 이상 / 영구압축줄음율(70℃*24h, %) : 15 이하
③ 접착 Test(KN/m) : 30 이상 / 신율(%) : 470~670
④ 마모감량(mg) : 7 이하
⑤ 열 노화 시험(125℃*168h)
- 인장강도 변화율(%) : -30 이하
- 경도 변화율(Point) : ±2 Point
- 신장율 변화율(%) : 25 이하
⑥ 침지시험(100℃*168h, No3 Oil)
- 인장강도 변화율(%) : -20 이하
- 경도 변화율(Point) : ±2
- 신장율 변화율(%) : 25 이내
⑦ 구동 시험
- 150kg 하중으로 10.8km/h 8시간 연속구동 시 허브온도 60℃ 이하이며, 눌림율 1mm 이하이어야 하며, 접착 면의 박리, 표면에 균열, 변형이 없을 것
⑧ 내구성 시험
- 300kg 하중으로 10.8km/h 5시간 이상 연속구동 시 구동하여 박리나 손상이 없을 것
색인어 한글 수하물처리설비 나프탈렌디이소시아네이트 폴리우레탄 고하중지지
영문 baggage handling system NDI Polyurethane Wheel high load capacity
최종보고서 (주)유창하이텍 '인천공항 수하물 처리시설 휠 3종 국산품 개발' 최종 보고서.pdf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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