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고유번호 |
14PRTD-C061720-03 |
연구사업명 |
국토교통기술촉진연구사업 |
연구과제명 |
고속전철의 안전운행과 고장감지를 위한 철도차량의 비선형 동적 해석모델 개발 및 비선형 설계변수 영향 분석 |
총 연구기간 |
2012-03-29 ~ 2015-03-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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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최연선 |
당해년도 참여 연구원수 |
3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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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해년도 연구비 |
정부 : 72,000,000 원
기업 : 0 원
계 : 72,000,000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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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연구기간 참여 연구원수 |
8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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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연구비 |
정부 : 212,000,000 원
기업 : 0 원
계 : 212,000,000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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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기관명 |
성균관대학교 산학협력단 |
등록 발간번호 |
- |
ISBN |
- |
고속전철의 유지보수 및 고장진단을 위한 비선형 동특성 해석기술 개발 - 차륜/레일 접촉 비선형 모델링 - 비선형 현가장치를 갖는 철도차량 동특성 해석 - 곡선구간을 주행하는 차량의 안전성, 안정성, 승차감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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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인어 |
한글 |
임계속도 |
한계사이클 |
플랜지 접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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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영문 |
critical speed |
limit cycle |
flange contact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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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보고서 |
최종보고서(성균관대학교).pdf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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