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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교통R&D 연구개발보고서 글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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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고유번호 14PRTD-C061720-03
연구사업명 국토교통기술촉진연구사업
연구과제명 고속전철의 안전운행과 고장감지를 위한 철도차량의 비선형 동적 해석모델 개발 및 비선형 설계변수 영향 분석
총 연구기간 2012-03-29 ~ 2015-03-28
연구책임자 최연선 당해년도
참여 연구원수
3명 당해년도
연구비
정부 : 72,000,000 원
기업 : 0 원
계 : 72,000,000 원
총 연구기간
참여 연구원수
8명 총연구비 정부 : 212,000,000 원
기업 : 0 원
계 : 212,000,000 원
연구기관명 성균관대학교 산학협력단
등록 발간번호 -
ISBN -
고속전철의 유지보수 및 고장진단을 위한 비선형 동특성 해석기술 개발
- 차륜/레일 접촉 비선형 모델링
- 비선형 현가장치를 갖는 철도차량 동특성 해석
- 곡선구간을 주행하는 차량의 안전성, 안정성, 승차감 평가
색인어 한글 임계속도 한계사이클 플랜지 접촉 - -
영문 critical speed limit cycle flange contact - -
최종보고서 최종보고서(성균관대학교).pdf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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