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닫기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중소기업 판로 확대를 위한 '동반성장몰' 도입
게시일 : 2020-11-25 조회수 : 711

□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원장 손봉수, 이하 국토교통진흥원)은 지난 18일 중소기업유통센터,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중소기업 판로 확대를 위한 ‘동반성장몰’을 도입한다고 25일 밝혔다.

 

 ㅇ ‘동반성장몰’은 우수 중소기업에서 생산한 가전·생활용품·식품 등 약 40개 카테고리 5만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 국토교통진흥원은 ‘동반성장몰’ 도입을 통해 우수한 품질에도 불구하고 제품판매 채널이 확보되지 않아 매출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지원할 예정이다.

 

 ㅇ ‘동반성장몰’의 활성화를 위하여 부서의 사업추진 소요물품 구매 뿐만 아니라, 내부 인트라넷에 접속링크를 추가하여 임직원들의 개별구매를 적극 독려할 계획이다.

 

 ㅇ 손봉수 원장은 “이번 동반성장몰 도입을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과의 상생협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 201125(조간)_보도자료_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중소기업 판로 확대를 위한 동반성장몰 도입.pdf

목록


OPEN 공공누리 공공제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변경금지)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기관보도 저작물은 "공공누리"의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제3유형)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기획조정실
  • 담당자이다혜
  • 연락처 031-389-6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