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닫기

Q&A

Q&A 게시판 글보기

질문

Q&A 게시글에 대한 제목, 작성자, 등록일, 공개여부, 처리상태, 내용, 첨부파일 정보제공
장비 구매 문의
작성자 문** 등록일 2015-01-06
공개여부 공개 처리상태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장비 구매 관련 문의드립니다.

일반 스탠드는 범용성이므로 연구과제추진비에 따로 환경유지비 항목을 잡아 연구비를 사용하여야 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희가 구매하려고 하는 스탠드는
일반 범용으로 사용되는 스탠드와는 다르게 음향측정용 스탠드로 제작 된 것입니다.

음향 측정용 스탠드는 범용 스텐드와는 다르게 잡음을 최소화 하기위해 얇고, 마이크로폰이 쓰러지면 안되기 때문에 중량이 더 무겁게 제작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기존의 범용 스탠드와는 다른 차이점을 가지고 있어서 연구과제추진비의 환경유지비 명목이아닌..
연구장비 재료비로 구매하고자 합니다. 금액은 대략 100만원 내에서 구매할 예정이며
본교가 주관기관이므로 3,000만원 이하 장비 계획변경하여 구매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게시글답변에 대한 담당부서, 답변일, 내용, 첨부파일 정보제공
답변자 KAIA 답변일 2015-01-07
작성자 : 문의 [내용] 안녕하세요? 장비 구매 관련 문의드립니다. 일반 스탠드는 범용성이므로 연구과제추진비에 따로 환경유지비 항목을 잡아 연구비를 사용하여야 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희가 구매하려고 하는 스탠드는 일반 범용으로 사용되는 스탠드와는 다르게 음향측정용 스탠드로 제작 된 것입니다. 음향 측정용 스탠드는 범용 스텐드와는 다르게 잡음을 최소화 하기위해 얇고, 마이크로폰이 쓰러지면 안되기 때문에 중량이 더 무겁게 제작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기존의 범용 스탠드와는 다른 차이점을 가지고 있어서 연구과제추진비의 환경유지비 명목이아닌.. 연구장비 재료비로 구매하고자 합니다. 금액은 대략 100만원 내에서 구매할 예정이며 본교가 주관기관이므로 3,000만원 이하 장비 계획변경하여 구매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연구개발계획서에 계상하지 않은 연구장비를 구입할 경우 3천만원 이하는 주관연구기관(사업단장/연구단장)승인을 받은 후 집행하셔야합니다.(승인시 해당 연차과제 수행과의 연관성 및 타당성 검토와 PC등 범용성 기자재 구입은 불가) 감사합니다.

목록

  • 담당부서해당 부서
  • 담당자해당업무 담당자
  • 연락처 조직도 담당업무 참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