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고유번호 |
15RTRP-B065498-03 |
연구사업명 |
철도기술연구사업 |
연구과제명 |
고속철도용 분기기 국산화 및 성능개량 기술 개발 |
총 연구기간 |
2013-05-31 ~ 2018-06-30
|
연구책임자 |
김만철 |
당해년도 참여 연구원수 |
9명
|
당해년도 연구비 |
정부 : 700,000,000 원
기업 : 234,000,000 원
계 : 934,000,000 원
|
총 연구기간 참여 연구원수 |
20명
|
총연구비 |
정부 : 4,630,000,000 원
기업 : 1,418,037,000 원
계 : 6,048,037,000 원
|
연구기관명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
등록 발간번호 |
- |
ISBN |
- |
고속분기기 및 선로전환기 성능검증(모니터링, 현차시험) 고속분기기 및 선로전환기 설계기술 개선사항 도출 및 고도화 고속분기기 시제품 제작 및 실내성능 평가 고속분기기 및 유압식 선로전환기 쇄정실린더 시제품 현장 부설 고속분기기 및 유압식 선로전환기 쇄정실린더 국산화 기술 개선사항 도출 및 고도화 평가용 SE활동
|
색인어 |
한글 |
분기기 |
고속철도 |
차량분기기 상호작용 |
선로전환기 |
의사결정시스템 |
영문 |
Turnout |
High speed railway |
Vehicle and switch interaction |
Point machine |
Decision Making system |
최종보고서 |
고속철도용 분기기 국산화 기술개발 및 성능평가 연구단 - 최종보고서.pdf
다운로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