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닫기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국토진흥원 신입직원, 봉사로 직장생활 첫 걸음!
게시일 : 2019-03-08 조회수 : 1859

 

국토진흥원 신입직원, 봉사로 직장생활 첫 걸음!

 

□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원장 손봉수, 이하 국토진흥원)이 신입직원들과 임직원들이 함께 하는 봉사활동을 통해 나눔과 봉사의 가치를 깨닫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 8일(금) 오후, 국토진흥원이 소재한 안양시 지역사회 기여를 위해 2019년 신입직원들과 임직원들은 함께 ‘빚진자들의 집’을 방문하여 센터 실내외를 청소하고, 아이들과의 정서 교감 활동, 위문금 전달 등을 진행하였다.
 
□ 국토진흥원은 올해 3월 창립 16주년을 맞아 발표한 “2019년 KAIA 행복한 일터 만들기 추진계획”의 일환으로 사회봉사‧공헌 활동을 다양화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조직문화를 정착하고 있다.

 

 ㅇ 또한 올해부터 신규직원 교육 프로그램에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새롭게 도입하여 공공기관 직원으로 첫발을 내딛는 신입직원들의 사회공헌정신을 고취시키고 있다.

 

□ 국토진흥원 손봉수 원장은 “신입직원들이 봉사활동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가진 인재로 성장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국토진흥원은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한 사회공헌활동으로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 190308_보도자료사진1.jpg 190308_보도자료사진2.jpg 190308_보도자료_국토진흥원 신입직원, 봉사로 직장생활 첫 걸음!(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pdf

목록


OPEN 공공누리 공공제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변경금지)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기관보도 저작물은 "공공누리"의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제3유형)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기획조정실
  • 담당자이다혜
  • 연락처 031-389-6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