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닫기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2018 국토교통 R&D Good-Job Fair」성황리에 종료
게시일 : 2018-11-29 조회수 : 1593

2018 국토교통 R&D Good-Job Fair성황리에 종료

- 19 채용정보 제공 개별상담, 유익한 부대행사로 호응 -

 

국토교통분야 청년채용 확대에 기여하고 우수인력과 R&D분야 일자리를 연계하기 위해 국토교통부(장관 김현미) 주최하고 국토교통과학기진흥원(원장 손봉수) 주관한 2018 국토교통 연구개발(R&D) 좋은 일자리 람회(Good-Job Fair) 1129()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국토교통 R&D 분야 일자리 정보를 자리에서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행사인2018 국토교통R&D굿잡페어에는 국토부 산하 공기업 22 기관이 참여하였으며, 대학생 500여명이 참가해 국토교통 분야 좋은 일자리에 대한 관심을 실감케 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일반 대기업이나 공기업에 비해 채용정보 확보가 상대적으로 어려운 R&D 전문기관과 정부출연연구소 등이 대거 참여하였으며, 19 신규채용 정보제공 1:1 맞춤형 상담에 대한 참가자들의 관심과 참여도가 높았다.

 

부대행사로 개최된 기관별 채용설명회와 NCS(국가직무능력표준) 전략 특강 등도 참가자들의 높은 관심속에 사전등록 개시 10일만에 참가등록이 마감되었으며, 취업기원 캘리그라피, 호감가는 면접이미지 연출을 위한 개인코칭 무료서비스에 예비취업자들의 발길이 집중되기도 했다.

 

행사를 주관한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관계자는 일반 채용박람회에서 찾아보기 힘든 연구관리전문기관이나 국가연구개발사업을 추진중인 우수기업 양질의 일자리를 확보한 기관과 기업들이 많이 참여해 예비취업자들의 호응도가 특히 좋았다,

 

우수한 인재를 원하는 연구기관과 좋은 일자리를 원하는 구직자를 이어주는 채널역할을 강화하기 위해 향후 정기적으로 국토교통R&D굿잡페어 개최할 것이라고 밝혔다.

 

 

 

첨부파일 : 181129_보도자료_ 「2018 국토교통 R&D Good-Job Fair」성황리에 종료.pdf

목록


OPEN 공공누리 공공제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변경금지)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기관보도 저작물은 "공공누리"의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제3유형)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기획조정실
  • 담당자이다혜
  • 연락처 031-389-6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