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닫기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윤리헌장 선포...ESG경영에‘탄력’
게시일 : 2022-07-12 조회수 : 986

□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원장 박승기, 이하 국토교통진흥원)은 임직원의 윤리경영 의지를 담은 KAIA 윤리헌장 선포식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ㅇ 이번 선포식에서는 임직원들이 높은 윤리적 가치관과 청렴한 자세로 업무를 처리하여 부패 방지 및 투명한 기업문화를 조성하겠다는 의지를 대내외에 천명하였다.

 

 ㅇ KAIA 윤리헌장에는 적법하고 공정한 업무처리, 고객서비스 최우선, 공정한 기업문화 확립, 공공기관의 사회적책임 강화 등을 담고 있어 새정부 국정과제로 추진 중인 ESG경영 추진에도 탄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은 윤리헌장을 기반으로 반부패·청렴문화를 조성하고, 갑질 방지 및 고객서비스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ㅇ 박승기 원장은 “국토교통진흥원은 국가연구개발사업을 기획·평가·관리하는 전문기관으로서 평가의 공정성과 투명성이 특히 강조된다. 또한, 초격차·세계 1등 기술 개발을 위해서는 항상 연구자의 입장에서 불편함이 없는지 점검하고 개선해 나가야 한다.”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 220712(석간)_보도자료_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윤리헌장 선포...ESG경영에 ‘탄력’(사회적가치혁신실).hwp

목록


OPEN 공공누리 공공제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변경금지)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기관보도 저작물은 "공공누리"의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제3유형)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기획조정실
  • 담당자이다혜
  • 연락처 031-389-6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