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닫기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국토교통진흥원, 독서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목소리 재능 기부
게시일 : 2021-07-27 조회수 : 878

□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원장 손봉수, 이하 국토교통진흥원)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독서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목소리 재능기부에 나섰다고 27일 밝혔다.

 

□ 이번 재능기부는「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다문화 가정 및 시각장애 아동 등 여러 가지 이유로 동화책을 읽지 못하는 아동들을 위해 추진되었으며, 임직원들은 전문 성우로부터 목소리 연기 훈련을 받은 뒤 동화책 녹음에 임했다.

 

 ㅇ 녹음된 목소리 동화책은 전문가의 편집을 거친 후 음성 책 기기에 담겨 안양시의 다문화 가정과 시각장애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 국토교통진흥원 손봉수 원장은 “임직원들이 정성을 담아 녹음한 목소리 동화책이 아이들에게 잘 전달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사랑의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봉사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ㅇ 한편, 국토교통진흥원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사랑의 헌혈 캠페인, 점자촉각도서 제작, 지역사회 환경보호 활동 등 비대면 방식의 사회공헌 활동을 매년 꾸준히 펼치고 있다.

첨부파일 : 210728(조간)_보도자료_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독서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목소리 재능 기부.pdf

목록


OPEN 공공누리 공공제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변경금지)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기관보도 저작물은 "공공누리"의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제3유형)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기획조정실
  • 담당자이다혜
  • 연락처 031-389-6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