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닫기

고객제안

고객제안 글보기
고객제안 게시글에 대한 제목, 이름,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정보제공
제목 건설교통관련 기수행된 연구.기술개발.신기술.보수보강공법 등 분야별로 대.중.소 분류에 의한 과제제목, 요약 ...
이름 김** 등록일 2006-02-01
한국교통기슬평가원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명실공히 건설교통관련 연구, 기술개발 등과 관련한 관리시스템의 중심센타로
단기간내에 발전하게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지속적인 발전에 필수적으로 대두하게 될 자료 제공  구축시스템이 시급히 요구되지 않나 하는 생각에 건의를 드리고자 하오니 검토 바랍니다.
이의 내용은 기 시행되었던 건설교통관련 연구, 기술개발과제, 신기술, 보수보강공법 등 제반자료에 대한 대.중.소 분류에 의한 과제제목, 요약 및 외국의 기술동향 등을 D/B화 한 자료제공 시스템을 시급히 개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는 향후, 지속적인 발전과 자료축척이 될 경우에는 평가원의 수익사업 모델로의 자라 매김과 동시에 연구의 중복성 검증 등 연구비의 효율적인 운영에 많은 도움을 주리라고 봅니다.
한국시설안전기술공단 김 훈
 
 

답변입니다

게시글답변에 대한 담당부서, 답변일, 내용, 첨부파일 정보제공
답변자 평가원 답변일 2006-02-01
현재 평가원에서는 건설․교통 분야의 기술자료DB화 작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06년 7월까지 DB화할 대상 자료로는 기 수행된 국가연구개발 과제정보 및 연구개발보고서, 신기술자료 등이며 건설․교통 분야 연구기관 및 유관기관들의 수행과제에 대한 요약자료를 포함할 계획입니다.
그리고 ’07년 7월까지는 연구개발 관련 수집 대상기관을 확대하는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외국기술에 대한 동향은 평가원 내부적으로 여러 가지 방안을 모색 중에 있습니다.
DB화가 완료되는 대로 연구개발자들이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제안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목록

  • 담당부서연구지원실
  • 담당자김정선
  • 연락처 031-389-64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