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닫기

고객제안

고객제안 글보기
고객제안 게시글에 대한 제목, 이름,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정보제공
제목 어긋난 평가
이름 김** 등록일 2006-07-19
2006년도 중간평가시 평가위원들 선정의 문제점과 평가위원의 과제에 대한 무지가 한눈에 보입니다. 저는 총괄연구책임자는 아니지만 평가하는데 참석을 해서 평가위원들의 질문과 비평 등을 들었습니다.
그랬더니 평가위원들을 보면 그 과제에 전혀 연관성이 없거나 있어도 아무것도 과제에 대해 알지 못하는 분들이 자리를 잡고 있었습니다.
또한 한 평가위원은 몰상식하게 화를 내면서 비평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평가결과에 불만이 많습니다. 과제의 평가에 있어 정말 1년동안 열심히 해온 연구팀들을 생각해 보시면 이런 처사는 앞으로 개선되어야 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과제선정 및 평가시 정말 중요하게 생각되는 과제로 선정해야 할것입니다. 단지 바로눈앞의 이익이 아닌 먼 장래의 국가를 위한 과제를 놓치는 이번 평가였다고 생각합니다.  

답변입니다

게시글답변에 대한 담당부서, 답변일, 내용, 첨부파일 정보제공
답변자 관리자 답변일 2006-07-19
 귀하의 우리 평가원에 대한 관심과 제안에 감사드립니다.
평가의 공정성과 객관성 확보는 중요한 원칙입니다. 따라서 평가위원은 과제의 해당 분야별 평가위원 인원구성을 T/F에서 결정하고 이에 따라 평가원의 전문가 등록기준에 의거하여 등록된 전문가 명부에서 전산으로 해당 분야별 전문가를 자동추출 후 이해관계인은 배제하여 선정하게 됩니다.
향후 평가위원님들께서 평가에 대한 책임감과 중요성을 인지하실 수 있도록 지속적인 안내를 수행하고 최대한의 전문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평가관리업무에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목록

  • 담당부서연구지원실
  • 담당자김정선
  • 연락처 031-389-64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