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닫기

Q&A

Q&A 게시판 글보기

질문

Q&A 게시글에 대한 제목, 작성자, 등록일, 공개여부, 처리상태, 내용, 첨부파일 정보제공
직접비 연구비 변경 문의
작성자 강** 등록일 2020-09-18
공개여부 공개 처리상태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국토교통기술촉진 연구사업 글로벌 기술협력분여 연구과제 2차년도 수행 중입니다.
당초 연구장비 재료비에 현장 시험(Test Bed)비 1,000만원이 계상되어 있었고, 해외 현지 시험 후 국내 시험을 추가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연구활동비를 연구장비 재료비로 변경하여 국내 시험을 추가로 실시하려고 합니다.
(연구활동비를 연구장비재료비(용역 시험비)로 변경, 데이터 신뢰성 확보 및 비교 시험을 통해 설계법 정립 등 목적)

질의 1) 연구활동비 중 3,000만원을 연구장비 재료비로 변경하여 총 4,000만원(기존 1,000만원 + 변경 3,000만원)을 시험 용역 비로 계상하려고 하는데
변경하고자 하는 금액이 3,000만원이라서...내부 품의 및 주관기관 승인으로 가능한지 확인차 문의 드립니다.
질의 2) 당초 연구개발 계획서에 Test Bed 계획이 있었으나, 국내에서 1회 추가 실시하는데 문제가 없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 건도 주관기관 승인으로 가능한지 확인차 문의 드립니다.

코로나로 인해 고생이 많으실 텐데 항상 건강 유의하십시오. 감사합니다.

답변

게시글답변에 대한 담당부서, 답변일, 내용, 첨부파일 정보제공
답변자 KAIA 답변일 2020-09-23
질의하신 변경사항은 전문기관의 승인사항이 아니므로 변경 가능하시나
추가적으로 실시하시고자 하는 국내 시험의 필요성 및 최초 계획하신 해외 현장시험비 대비 국내 시험비용이 더 많이 발생하는 상황이므로 전문기관의 사업비 담당자와 사전 협의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 담당부서해당 부서
  • 담당자해당업무 담당자
  • 연락처 조직도 담당업무 참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