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닫기
게시판 글 상세보기
'신기술 활용실적 연계 및 정보시스템 개선' 용역 공고
작성자 : 전체관리자 등록일 : 2013-07-01 조회수 : 8370

********************************************************************************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ㅇ 사 업 명 : 신기술 활용실적 연계 및 정보시스템 개선

ㅇ 사업내용

- 건설신기술 제도운영 10년간 신기술 적용에 따른 기술적?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및 대표기술 발굴

- 건설신기술협회의 활용실적시스템과 우리원의 신기술시스템과 연계 구축

- 신기술 유사기술 비교자료 제공

- 신기술 심사시스템 기능 개선

ㅇ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12개월

추정예산 : 280,000,000원(부가세포함)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낙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공고기간 : ’13. 7. 1 ~ ’13. 8. 12

입찰마감 : ’12. 8. 12. 16:00

 

2. 주요공지사항

가. 입찰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일반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구비한 업체

        ㅇ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동법 시행령 제76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76조에 의하여 입  찰시점에서 부정당업체로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하는 업체

        ㅇ소프트웨어 산업 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 사업자 등록업체(시스템 개발의 경우)

        ㅇ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2, 동법 시행령 제17의2부터 5까지의 규정에 의하여 대기업의 참여 및 공동수급을 제한함(시스템 개발의 경우)

 

나. 공동도급

ㅇ 단독 또는 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합니다.

대표사는 출자비율이 가장 많은 자이어야 합니다.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 포함하여 5개 이하로 구성하여야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10%이상으로 하여야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제안서 기술평가

가일시 및 장소 등 상세내용은 서류심사 결과 적격업체에 한하여 발표평가 실시(개별통보)

 

라. 개찰 장소 :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추후 공지)

 

3. 제출서류

 

가. 제안서 관련

제출일시 : ’12. 8. 12. 16:00까지

제안서 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제출서류 :

- 참가 신청 공문 1부

- 과제수행제안서 10부 및 전자파일

- 용역과제 참가신청서 1부(양식 2)

- 가격제안서(양식3) ※ 밀봉하여 날인후 제출-편지봉투

- 일반 현황 등 기타 증명서류(양식4∼양식10)

- 기업일 경우 신용평가회사에서 발행하는 신용등급 확인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상세한 내용은 공고시 첨부된「제안요청서(별첨)」참조

발표평가가 확정된 업체에 한해 발표 당일 발표자료 별도 준비

? 제안설명회용 발표자료 각 10부, 발표용 파일

? 기타 증명서류 일체

 

3-2 제출방법 : 직접제출(우편제출불가)

든 참여업체를 대상으로 위 서류를 상기시간내에 접수합니다. 이후에는 접수하지 않으니 시간엄수바랍니다.

 

4.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상은 제안서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합니다.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이 제안요청서에서 정하지 않은 협상의 절차, 기준 등에 대해서는 기획재정부의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계약예규 제114호(2012.9.22))”에 의합니다.

 

5.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5%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은 현금이나 보증서(외국금융기관이 발행한 지급보증서나 정기예금증서는 제외)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국고귀속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국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6.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입찰참가자격신청서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공동수급구성원전원해당)

 

7. 기타사항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공고서에 없는 사항은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제안요청서 및 국가계약법령에 따릅니다.

ㅇ “경비”항목은 용역수행에 필요한 실비의 제공으로서, 사용내역에 대하여 준공일 10일전까지 집행근거를 제출하여야 한다.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입찰관련 제반서식은 우리원 홈페이지(http://www.kaia.re.kr) 진흥원소식과 기획재정부 알리오(http://www.alio.go.kr)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진흥원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진흥원 감사실(감사팀장)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청렴계약이행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pps.go.kr) 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알아 볼 수 있습니다.

 

 

 

8. 문의처

○ 제안관련 : 기술인증센터 권희상 선임연구원 031-389-6485

                        기술인증센터 이미정 전임연구원 031-389-6391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장

첨부파일 : 입찰공고문.hwp 제안요청서.hwp

목록

  • 담당부서기술인증센터
  • 담당자하민기
  • 연락처 031-389-6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