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의 목적에 맞지 않는 게시물이나 타인을 비방하거나 욕설이 포함된 게시물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회의비 집행할시 참석자명단 및 회의록 증빙서류가 필요한걸로 알고 있는데
참석자 명단에 회의 참석자 싸인이 모두 들어가야 하는건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 박지원 [내용] 회의비 집행할시 참석자명단 및 회의록 증빙서류가 필요한걸로 알고 있는데 참석자 명단에 회의 참석자 싸인이 모두 들어가야 하는건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 -회의비 증빙중 회의록에는 회의일시, 장소, 참석자 소속 및 성명, 목적, 회의내용/세미나 내용 등이 포함되면 됩니다. 서명은 없어도 무관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