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게시판의 목적에 맞지 않는 게시물이나 타인을 비방하거나 욕설이 포함된 게시물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문의 내용

수정등록... 답변완료 │ 등** │ 2004-01-29

전문가등록 수정으로 인해 접속을 시도했지만 할때마다 등록된 평가위원이 없다라는 메시지만 뜨네요.


그럴때마다 전화를 통해 문의를 하고 또 하기를 세번째.....


전화로 문의를 드리면 그때는 또 되다가 다시 접속을하면 아디, 비번 모두 변함이 없는데 계속해서 반복되는 등록된 평가위원이 없다라는 메시지에 짜증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빠른 조치를 바랍니다...

답변입니다

KAIA │ 답변일 2004-01-29

지적하신 부분의 문제를 면밀히 검토 해 보았습니다.

 

결과,  아이디/패스워드 입력시 공백문자가 같이 입력된 것 같습니다.

화면상에 있는 주민등록번호를 선택하여 Copy/Paste하는 과정에서

공백문자가 들어가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시스템에서는 공백문자가 포함된 경우도 정확히 체크할 수 있도록 처리했습니다.

입력하시는 아이디/패스워드를 한번 더 확인해 주시고

같은 문제가 계속 발생 할 경우 아래의 전화번호로 문의하여 주십시요.

 

TEL : 031-389-6422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