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의 목적에 맞지 않는 게시물이나 타인을 비방하거나 욕설이 포함된 게시물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R&D 평가 관련 참여기업의 추가 참여 및 변경 관하여 질의드립니다.
질의1 : 금차년도 수행기간이 2008.08.01~2009.05.01 일때 수행중인 현재(2008.11월) 협동 연구단의 연구가 불량 혹은 미비하거나, 참여기업이 협약종료 요청 혹은 연구비의 상승으로 업체의 변경(or추가)이 가능한 것인지요? 가능하다면 필요 절차 및 신고 서류는 무었인지요?
질의2 : 질의2와 같이 금차년도 수행중에 업체변경이 가능하다면, 변경전.후 의 각 협동연구기관의 R&D평가 점수 및, 변경전 후의 각 참여기업의 R&D평가 점수는 어떻게 인정 해줘야 하는지요?
<질의1> 협동연구기간의 변경은 전문기관 승인 사항으로 변경신청전에 해당 과제담당자와 상의를 미리 하시는게 나을것 같으며 관련 절차 및 서식은 우리 원 홈페이지(www.kictep.re.kr)에 접속하시어 열린정보-관련규정및서식-사용자매뉴얼-협약매뉴얼(p19-22)을 참조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질의2> 우리 원은 협동연구기관의 개별평가는 이루어지지 않고 과제단위로 평가가 진행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