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게시판의 목적에 맞지 않는 게시물이나 타인을 비방하거나 욕설이 포함된 게시물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문의 내용

중소기업 확인서 작성방법 문의입니다. 답변완료 │ 유** │ 2009-06-17







안녕하셔요?


이번 분리공모과제인 '초고층 개방형 BIM 정보환경기술 개발'과제를 접수하고자 서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서류 준비 중 해당되는 경우, 중소기업 확인서를 제출하게 되어있는데요.


해당 서식을 열린정보>관련규정 및 서식>접수에서 찾아보니 '중소기업 증빙 관련 서류'라는 게시물이 있더군요.


그 중 중소기업사실증명원, 중소기업기준검토표를 작성하고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법인등기부등본, 소득세 원천징수이행상황신고서, 직전 사업년도 말일현재 결산제무재표를 첨부하여 제출하게 되어있던데 맞는지요?


만약 이를 대신하여 해당 지방중소기업청장이 발행하는 중소기업확인서로 위의 작성 및 첨부서류를 갈음해도 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답변입니다

KAIA │ 답변일 2009-06-23

안녕하세요, 초고층복합빌딩사업단 분리공모과제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해당 지방중소기업청장이 발행하는 중소기업확인서로 제출서류를 갈음해도 됩니다.

다만 신청일 기준 유효기간내의 확인서여야 합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기획실(031-389-6477)로 전화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