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의 목적에 맞지 않는 게시물이나 타인을 비방하거나 욕설이 포함된 게시물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대학 부설연구소 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온라인 회의로 진행되는 경우로 서버 사용료 문의 드립니다.
계획서 활동비에 회의장 사용료, 연구실환경유지를 위한 기기, 비품의 구입, 유지비용 등 계상되어있습니다.
온라인 서버 사용료가 계상해둔 세목 중 해당되는 항목이 어느것인지, 없다면 내부적으로 변경해서 집행해도 되는지 문의 드립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회의시 마다 발생하는 사용료는 회의 부대비용으로 집행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매달 발생되는 사용료는 간접비로 집행하시거나 직접비는 사용분에 대한 산정을 하여 집행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